“한국인의 기호에 딱 맞는 안마의자로 시장 선두할 것 ”

사파머신 권혁남 대표 (헬스케어부문/안마의자)

 

 

 
 
“사파머신의 사훈인‘의지, 혁신, 실현’을 모티브로 한국인의 기호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시장에 내놓는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국형 안마의자 및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으며, 시장을 선두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입니다.”

사파머신(대표 권혁남 www.safa-machine.com/www.safamachine.co.kr) 국내 안마의자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되기 시작한 2000년대 초부터 국내 정서에 맞는 마사지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신속한 애프터서비스에 적합한 안마의자 선보여 왔다.
헬스케어 및 안마의자 전문브랜드인 사파머신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의 유수업체와 기술 및 업무 제휴를 통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오는 2013년을 해외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현재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해외 연구개발 시설 및 영업 인프라를 구축중이다.

   
▲ 사파머신 안마의자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서 구축된 전문기업의 브랜드이미지 및 제품의 차별화를 기반으로 해외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해 사파머신이란 브랜드가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것.
사파머신은 프리미엄 안마의자, 고급형 안마의자, 실속형 안마의자 등 클래스를 구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안마의자 S시리즈와 SF시리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하반기에 출시되는 신개념 클래스의 SF-A07시리즈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기능 및 실속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디자인, 마사지 범위, 기능 등은 프리미엄급이지만 업계 제휴 및 과감한 생산투자를 통해 가격 부분을 대폭적으로 낮추어 고객 니즈에 부응한 것.
권혁남 대표는“전국 주요도시에 브랜드 전시체험관을 오픈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매니저와의 상담과 서비스를 통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또한 체험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도 온라인(www.safamachine.co.kr)을 통해 상세한 제품소개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문 브랜드로서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정헌희 기자
   
▲ 사파머신 체험장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