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민 식기류 산업 선도하는 국내 1위 기업  
(주)월드벨 남구현 대표(제품혁신부문/ 멜라민식기)

 

 

 
 
“멜라민 식기류의 시각적 도자기화를 실현하며 끊임없는 신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다루기 쉽고 잘 깨지지 않는 멜라민 식기는 외관상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변형이 없어 위생적으로도 탁월한 기능을 발휘합니다.”

(주)월드벨(대표 남구현 www.worldbell.co.kr)은 30년 넘게 오직 멜라민 식기류 생산만을 고집해온 국내 1위 멜라민 식기 제조업체이다. 월드벨에서 선보이는 친환경 멜라민 식기는 포름알데히드를 완전히 제거했으며 위생과 실용성을 두루 겸비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기존 멜라민 제품에 비해 재질이 단단하며 다양한 사용 용도에 맞는 맞춤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식기분야 특허는 하늘의 별따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어렵지만 월드벨은 멜라민 식기 제조법에서부터 디자인, 잉크 마킹장치 등 전반에 걸쳐 특허기술을 보유하며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 월드벨 남구현 대표이사
현재 생산하는 제품은 약 4500여 가지로 단체급식용과 병원용, 폴리카보네이트(PC)식기류, 일반영업용 식기류, 주방조리기기류 등이 있으며 제품 면이 곱고 도자기 같은 질감을 자랑한다. 특히 심플하며 테마가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몽시리즈, 대장금 시리즈, 파스텔, 무광택 식기 등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원형, 삼각, 사각의 접시에 한국의 미를 담은 꽃과 문양을 입혀 식기류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는 것.

월드벨은 세종물산이라는 소규모 개인 업체로 시작해 성장한 중견기업으로 종업원과의 인화단결을 중시해 고용인과 피고용인의 관계가 아닌 ‘우리’라는 경영이념을 내세워 현재 국내 최고의 멜라민식기 업체로 성장했다.

월드벨 남구현 대표는 “회사 내 기획연구실을 두고 품질 최우선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한 달에 한번 전 식기류를 대상으로 포름알데히드 검출 시험을 시행하면서 안전한 제품을 완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민준 기자

   
▲ 멜라민 식기 세트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