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빼자! 소비자들 입소문 타고 건강보조식품 부문 소비자선호도1위 선정
입이 즐거운 다이어트 ‘먹어도좋아’ 효능이 입증된 제품으로 이제 먹으면서 빼자!
|
||
살을 빼기 위해 먹는 것을 줄여도 보고 운동하기 힘들어 굶기를 반복했던 사람들은 요요현상으로 더 찌는 경험과 효과는 없고 비싸기만 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실망한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서 과학적인 접근으로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보조식품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원재료와 효능이 좋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1,200mg의 가장 많은 함량이 들어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먹어도좋아 (대표 변효석 http://slim19.com)는 꾸준한 매출성장을 보이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을 감소시켜 체지방 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입증되며 각광받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일본과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20~30대의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식후나 식전에 섭취하는 식품으로 한 통에 낱알이 들어있는 타 제품과는 달리 1회 분 씩 소포장 되어있어 휴대하기 간편하다.
최근 1년간 ‘먹어도좋아’ 키워드 조회 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소셜마켓 진행 2주 만에 종합 매출 5천만 원을 도달하며 소셜마켓 기준으로 주문 전환율 5~9%로 나타나고 있다. 그 만큼 일부러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는 결과이다.
또한, 1인 방송으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에 출연하는 BJ들이 먹어도좋아를 섭취하고 있어 제품의 인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먹어도좋아’ 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통해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에 제품혁신, 건강보조식품 부문에 당당히 선정되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변효석 대표는 “‘먹어도좋아’는 믿을 수 있는 원재료 사용으로 본사의 신념을 지키고 있다. 타 기업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과 눈에 보이는 효과는 소비자의 재 구매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KM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크스터디[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
---|---|
해피락[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
호식이두마리치킨[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
빠방카[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11.05 |
르아베크[2015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0) | 2015.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