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대행사 체험단이 2020년기준 연매출 200억을 달성하고 2021년 연매출 500억을 목전에 두고 있다.

체험단은 '체험단'이라는 광고 플랫폼을 지난 2012년 오픈해 체험단 광고 및 바이럴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단은 사업초기에는 단순 체험단광고가 주를 이뤘으나 점차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바이럴광고 및 sns광고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지금의 종합온라인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지난 10년 동안 '체험단'플랫폼을 이용해 작성된 포스팅은 600만 건에 달하며, 관리중인 파트너사는 5만여 곳에 이른다.

 

특히 영업과 관리, cs팀을 세분화해 높은 재계약율을 끌어올린 올해는 작년에 비해 매출이 2배 가까이 수직상승 했다.

체험단 관계자는 "전문화, 세분화된 관리시스템으로 인해 신규매출과 재계약율이 급증하고 있으며

1년 안에 연매출1000억,3년 안에 온라인 광고업계1위, 5년 안에 주식에 상장해 기업가치 1조를 목표로 달리고 있다"고 전했다.

Posted by harimao'Ta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