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코리아 김태영 대표 (프랜차이즈부문/치킨)
창업시장의 블루오션 ‘누나홀닭’ 다양한 노하우로 예비창업자들 마음 사로잡다

 

 

 
 

프리미엄 웰빙 오븐치킨 & BEER 전문점으로 컨셉을 변경하여 여성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쌈닭 오븐치킨 전문점 ‘누구나홀딱반한닭(대표 김태영, www.noonaholdak.co.kr/이하 누나홀닭)’이 현대적 감각을 살린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신 메뉴 출시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최초 한국적인 ‘쌈’문화를 메뉴에 도입하며 튀기지 않은 후라이드 치킨과 더 맛있어진 왕창어묵탕, 바베큐쌈닭 등 여러 메뉴들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치킨 맛집으로 평이 나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형태의 특별한 브랜드로 여성 고객층뿐만 아니라 전연령층의 인기를 얻으면서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한 성공창업 아이템을 선보여 창업시장에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안정적인 수익 창출로 프랜차이즈 투자대비 가성비가 뛰어나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누나홀닭은 창업시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교육비 전액면제 혜택과 인테리어 평당 비용 110만원으로 인테리어 비용거품을 제거해 예비창업자의 초기 창업비용을 현저히 낮춰주고 있으며 예비창업자의 창업문의 시 다양한 분석노하우를 기반으로 창업을 지원하고 가맹점 오픈 후에도 체계적인 관리노하우와 마케팅 지원으로 장기적인 수익이 꾸준히 발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븐치킨 누나홀닭을 소유한 종합외식프랜차이즈기업인 ㈜티앤비코리아는 지난 12일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업무협약을 체결해 최대 5000만원까지 저금리 신용대출이 가능하며, 본사 대출프로그램으로 최대 800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총 1억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이처럼 ㈜티앤비코리아는 창업자금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누나홀닭 가맹점주와  예비창업주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외식창업희망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김태영 대표는 “외식창업을 프랜차이즈로 진행할 경우 본사의 선택이 중요하다. 본사가 예비창업자들과 가맹점주들에게 어떤 지원을 해주고 있는지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며 “‘사람과 사람이 만들어가는 브랜드, 사람냄새 나는 착한 프랜차이즈’라는 슬로건에 맞게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누나홀닭 본사는 창업전문가와 함께하는 1:1맞춤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정보와 성공창업 관련 상담을 진행 중으로 신청은 1577-5662 또는 누나홀닭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Posted by harimao'Taks :